A/S 안내

굿플의 A/S 절차를 안내해드립니다

A/S INFORMATION

굿플의 친절하고 꼼꼼한
A/S를 약속드립니다.

A/S 책임기간

구입 후 1년(제품보증기간)이내에
제품이 고장날 경우에 무료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
소비자가 제품을 분해하면
보증기간이 적용되지 않습니다.

굿플 고객센터

평일 AM 09:00 ~ PM 06:00 토·일·법정공휴일은 휴무입니다.

1644-5866

A/S 약관
A/S 주의사항

고장이 아닌 경우

고장이 아닌 경우 서비스를 요청하면
출장비를 청구하오니 반드시 사용설명서를 읽어주세요.

POINT
01

소비자 과실로 고장 난 경우

  • 소비자 취급 부주의 또는 함부로 수리/개조하여 고장 발생 시
  • (주)굿플 지사나 본사 기사가 아닌 사람이 수리하여 고장 발생 시
  • (주)굿플이 미지정한 소모품이나 옵션품 사용하고 고장 발생 시
  • 전기 용량을 틀리게 사용하여 고장 발생 시
  • 설치 후 이동 시 떨어뜨림 등에 의한 고장/손상 발생 시
POINT
02

그 밖의 경우

천재지변(화재·염수· 수해 등)에 의한 고장 발생 시
소모성 부품의 수명이 다한 경우

POINT
03